행사모집안내

작성자 운영자
작성일 2020-09-15 (화) 18:23
분 류 행사안내
ㆍ조회: 272  
제7회 공모전 접수기간 연장 안내
 
제7회 산내종합사회복지관 공모전 접수기간을 9.16(수)에서 9.25(금)까지로 연장합니다.
접수기간 연장으로 인해 세부 일정이 변경됨을 안내드리며, 그외 사항은 기존 내용과 동일합니다.
 
 <접수기간 연장에 따른 변경 일정>
- 접수기간 : 8. 17(월) ~ 9. 25(금)
- 결과발표 : 10. 8(목)
- 시상식 : 10.12(월)예정
   *코로나19로 인해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 <공모주제>
“코로나19로 느낀 마을, 공동체의 소중함”을 주제로 이웃, 친구, 가게 등
함께 나누고 싶은 우리 동네 이야기

<공모분야>
그림, 사진, 분예(시, 수필) 중 택1
- 그림 : 8절 도화지 이상
- 사진 : JPEG파일형태, 용량 3~4MB이하 해상도 3,000픽셀 이상 크기
포토샵하지 않은 원본
- 문예 : 시 - A4한장내외
수필 - A4 2~3장 내외

<공모방법>
1. 홈페이지->커뮤니티->행사관련영상 348번 공지사항 양식 다운로드
홈페이지에 신청서 업로드시 비공개설정 반드시 확인할 것
2. 신청서에 기본사항 및 작품설명 작성
3. 작품 홈페이지 접수 또는 우편, 방문접수

<신청서 다운로드 또는 업로드 바로가기> http://www.sannaewf.or.kr/home/board.php?board=movie&command=body&no=389

 <시상내역>
- 대상 1명 : 200,000원 상품권
- 우수상 1명 : 100,000원 상품권
- 장려상 3명 : 50,000원 상품권
- 특별상 15 명 : 30,000원 상당상품

문의 042)272-0591

윗글 제7회【우리동네 이야기 산내】공모전 결과 발표
아래글 9월 비긴(Begin) 소원통 진행 안내